안녕하세요
지노 관리자 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관련하여 설명을 다시한번 유선으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귀사에서 지난 9월 11일날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550AS+를 구입한 황선태입니다.
구입 후 갑자기 회사 일로 외국에 나가 있던 관계로 사용을 하지 못하다가
최근 귀국하여 골프모임에 참석해 자랑도 할겸, 기분 좋게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근거리(제 생각엔 150~160미터)는 측정이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 거리의 경우 측정이 되질 않더군요.
순간, 저는 제가 사용법을 잘 몰라서 그런 것으로 생각했죠.
사실 그동안 바빠서 제품 메뉴얼 공부를 열심히 하질 못했거든요.
그러던 차에... 오늘 저와 동일한 모델을 가지고 있는 친구와 같이 라운드를 나가게 되었죠.
그런데 그 친구는 400~500미터 정도에 있는 핀도 스캔해서 거리를 측정하더군요.
순간 제 눈을 의심하게 되었죠.
그래서... 그 친구에게 제 측정기로 측정해줄 수 있냐고 부탁했더니...
그 친구 제 기계를 사용해보더니...기계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하더군요.
핀시커 기능을 설정해놓으면 500미터 정도는 손쉽게 측정이 되어야 한다고 말이죠.
그나마 500미터 이내에 있는 정지된 건물(인공구조물)도 인식을 못하는 것은
제품에 문제(하자)가 있다는 얘기도 덧붙여 말하더군요.
사실 저는 외국출장 때문에 구입하자마자 제 보스턴백에 넣어 보관한 게 전부구요.
아무래도 고가이다 보니 보스턴백의 보관 또한 특별히 신경을 썼거든요.
따라서... 취급 부주의로 인한 문제는 단언코 없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담당자님... 그래도 제 입장에선 거금을 들여 구입한 장비인데...
새 제품을 A/S 맡기기에도 기분이 좋지 않고...
그냥 사용하자니 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걸 알고나니 찜찜해 사용도 못하겠고...
이래도 저래도 답답한 마음 뿐 이랍니다. 제가 어떻게 해야 되는 거죠.
빠른 시일내에 담당자님께서 현명한 답을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멀리에서 황선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