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노관리자입니다.
제품이 문제가 발생하여 처리과정에서 문제가 있어 죄송합니다.
제품 처리과정을 다시한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니콘 국내총판에서 1차 A/S를 접수하시면 국내에서 처리가 가능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는 않습니다.
국내에서 처리가 불가능하면 일본 본서로 보내 확인후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다소 시간과 번거로움이 있으시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여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일 처리가 깔끔하지 못해 상당히 불쾌한데요...^^
오늘 오후....기다리던 전화가 왔는데...
지노측 담당자가 전화해보라고 해서 전화했다며
대충 제 얘길 듣더니 A/S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하더군요.
전화번호 하나 알려주던데요.
02-2012-2044번으로 접수하면 된다구요.
대단한 친절을 기대했으면 기대치 만큼 쇼크도 심해
큰 일날 뻔 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제가 그래도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겪다보니
이럴땐 나이테가 어느정도 완충역할을 해주는군요..ㅠㅠ
그래서 서둘러 일을 마치고 돌아와 전화를 돌렸지요.
담당자왈 대신 접수는 해줄 수 있지만
니콘 본사로 접수하는 게 여러모로 편리할 것 같다고 얘기하더군요.
참~~~성의없이 얘기하는 분에게 더 이상 할 말이 없어
알려준 A/S 본사로 전화를 걸었지요.
080-800-6600번으로요.
상담원이 받더군요.
첫마디가 왜 전화를 했는지 궁금해하더군요.
구입처에 접수하면 될 것을 이런 뉘앙스였습니다.
정품이 맞느냐???....아니면 불가능하다라는 말과 함께.............
무척 마음이 상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결국 마지막 보루다는 생각에 A/S 여부를 문의하게 되었는데...
이 상담원 말씀이 이 레이저 측정기는 국내에서 A/S 가 불가능해서리...
일본 본사로 A/S 를 보내야 한다는 군요.
참~~~어처구니도 없었지만...하는 수 없어
그럼 택배비 들여 보내겠는데...대충 기간이 얼마나 걸리느냐?고 물었더니
글쎄....한 달 정도는 생각해야 한다는 군요.
그 것도 확실한 것도 아니고......
더 이상 할 말이 없네요.
바닷물 속에 던져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아휴...ㅠㅠ... 그래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안 된다는 말이 있나봅니다.
분하고 억울해서...일이 잡히질 않는군요....허~~~ㄹ